국기원 이동섭, 강성종 자문위원, 국기원태권도시범단 격려
-05월 15일(금) 오전 11시, 강성종 자문위원은 건강식품 전달-
〈ROKNTV 한국뉴스티브이 = 이동섭, 강성종 자문위원이 국기원태권도시범단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ROKNTV 한국뉴스티브이 Republic of Korea News Television〉 채정희 기자 겸 편집국장 = 이동섭, 강성종 국기원 자문위원이 생방송 온라인 공연 ‘위대한 태권도 하이킥(Great Taekwondo : Hi Kick)’ 준비 중인 국기원태권도시범단(이하 시범단)을 격려했다.
05월 15일(금) 오전 11시, 이동섭 자문위원(제20대 국회의원), 강성종 자문위원(신한대학교 총장) 등 2명의 자문위원은 국기원을 방문, 온라인 공연 ‘하이킥’을 연습하고 있는 시범단 단원들을 만나 격려 함께 강성종 자문위원은 건강식품 100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전갑길 이사장, 손천택 원장 직무대행, 윤웅석 연수원장을 비롯한 국기원 임직원들과 신한대학교 관계자들도 자리에 함께했다.
〈ROKNTV 한국뉴스티브이 = 강성종 자문위원(신한대학교 총장)이 국기원태권도시범단을 격려하는 뜻으로 건강식품을 증정하고 있다.(사진 왼쪽 강성종 자문위원, 오른쪽 손천택 원장 직무대행)〉
시범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국내외 파견이 연기되고, 단체 훈련에도 지장을 받는 등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시범단은 지구촌 태권도 가족들을 비롯한 세계인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공연 ‘하이킥’을 개최하기로 하고, 연습에 몰입하고 있다. 시범단은 자문위원들이 방문한 자리에서 온라인 공연 ‘하이킥’의 예행연습을 진행했고,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전갑길 이사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온라인 공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시범단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자문위원님들의 격려에 힘입어 온라인 공연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ROKNTV 한국뉴스티브이 = 전갑길 국기원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성종 자문위원은 “지금 세계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온라인 공연을 준비한 시범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시범단이 세계인을 향해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위기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동섭 자문위원도 “시범단의 온라인 공연이 코로나-19 극복에 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우리 태권도의 자랑인 시범단이 정말 자랑스럽다.“고 강조했다.
시범단의 온라인 공연 ‘하이킥’은 5월 16일(토) 오전 11시 국기원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kukkiwonpr)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채정희 기자 겸 편집국장
By Journalist & Executive Editor CHAE JEONG-HUI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미디어 뉴스
ROKNTV 한국뉴스티브이 SINCE 2009
Republic of Korea News Television(ROKNTV)
E-mail : rokntv@daum.net
〈저작권자 ⓒ 2009-2020 한국뉴스티브이 ROKN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2009-2020 Republic of Korea News Television(ROKNTV), All rights reserved.
#국기원태권도시범단 #이동섭국회의원 #강성종신한대학교총장 #자문위원 #코로나-19 #한국뉴스티브이ROKNTV #채정희기자 #편집국장채정희 #rokntv #roknewstv #republicofkoreanewstelevision #news #journalist #chaeong-huijournalist #media #executiveeditor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