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KNTV 한국뉴스티브이 = 2020년 태권도 단체장 신년사》
2020년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최진규 회장 신년사
<김정록 기자 겸 대표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최진규 회장>
(ROKNTV 한국뉴스티브이) 김정록 기자 겸 대표 By Journalist & President KIM JEONG-ROK = 본 한국뉴스티브이(Republic of Korea News Television, 약호 ROKNTV)에서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태권도 단체에 "2020년 신년사"를 요청했다. 본사에 보내온 순서에 따라 태권도 단체장의 신년사 전문을 게재한다.
◈ 2020년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최진규 회장 신년사
친애하는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회원 가족 여러분!
2020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그동안의 근심과 걱정, 화남과 성냄, 슬픔 등은 지는 해에 묻어버리시고 솟아오른 새해에는 행복이 가득하고 웃음꽃이 활짝 피길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도 만복이 깃들어 승승장구 하십시오.
더불어 우리 태권도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 2019년은 새로운 변화의 물결 속에서 불안과 혼란이 거듭된 한 해였습니다.
정치적 불안, 경제적 어려움, 사회적 혼란이 이어졌습니다. 이런 어수선한 환경 속에서 우리 회원 여러분들도 적지 않은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당당히 맞서 해결해 나갔습니다.
우리 서울시태권도협회는 지난해 잦은 송사로 인해 어려움이 있었으나 회원 여러분들이 믿고 신뢰해주어 슬기롭게 잘 극복해 나갔습니다. 이런 믿음과 신뢰는 우리 협회가 어떠한 어려움도 당당히 맞설 수 있는 힘을 주었고, 결과로도 나타났습니다.
서울시협회 회원 여러분!
2020년 새해에도 변화의 물결은 계속 될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에서 우리 서울시협회는 회원 여러분 하나만 바라보고 전진해 나갈 것입니다. 지난해에 어려움을 훌훌 털고 협회가 제대로 된 일을 신명나게 할 것입니다.
더불어, 한층 무거워진 태권도의 사회적 책임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 그늘진 곳을 보살피는 나눔의 사회, 상생을 실현하는 기회의 터전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의 소중함을 알고, 보내주신 믿음과 신뢰를 기반으로 종주국 심장인 서울시협회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비상 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서울시 태권도 가족 여러분!
경자년을 우리의 해로 만들고 대한민국을 넘어 지구촌 제일의 협회로 비상할 수 있도록 우리 함께 손잡고 힘찬 전진을 합시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회장 최 진 규
김정록 기자 겸 대표
By Journalist & President KIM JEONG-ROK
E-mail : rokntv@daum.net or roknewstimes@daum.net
〈저작권자 ⓒ ROKNTV한국뉴스티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Republic of Korea News Television(ROKNTV),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2020년신년사 #ROKNTV한국뉴스티브이 #뉴스 #김정록대표 #주필 #칼럼니스트 #언론 #보도 #기자 #ROKNTV #roknewstelevision #republicofkoreanewstv #news #journalist #kimjeong-rok #president #columnist #press #media